합격소식

나의 선택은 올바른 선택이었습니다!
목표를 이룬 나를 알리고 나만의 성공 비법!
나만의 색다른 연습일지를 공개합니다.

김성식

본스타님 | 2010.07.20 18:45 | 조회 1153



안녕하세요 제가 합격수기라는 부분을 쓰기에는 다소 쑥스럽지만 앞으로공부하는 후배들을 위해 글을 올립니다.

 

나름 전공선택이 늦은 이유로 급하게 찾은곳이 연기학원에서  연기를 시작하게됐습니다.

이곳에 공부를 처음경험했고 연기라는 부분에 다소 생소한 저로서는 새로운 충격이었습니다.

남앞에서서 쑥스러움이 너무커 첫대사를 무슨생각으로 했는지 모르겠지만 아마 "유리동물원 대사"였던거로

기억합니다. 당시 독백이라는 생소한 대사를 받고 학생들앞에 섰지만 앞을제대로 볼수도 없었습니다.

 

그런데 지도 선생님의 차분한 느낌을 줄수있게 해주신것이 저에게 연기의 시작이었습니다.

아직도 첫대사를 잊지못합니다. 누구나 도전할수 있는 학과가 연영과지만 연기의 기본기에 충실할수있게

지도 해주신 선생님들에게 감사드립니다. 그예로 제가 학원에서 공부했던 사례를 소개할까 합니다.

저는 3개월이후 어느정도 연기의 자신감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자신감이 나태함으로 발전을 했습니다.

수능준비 소홀함 연기준비도 느슨하게 준비 그리고 무었보다도 연기자체가 안되는 시기에 학원에도

소홀이했던시절 한마디로 정신못차리는 시기에 지도선생님의 관심이 무었보다 큰힘이되었습니다.

 

현재 학교생활은 대체적으로 선배들의 좋은 가르침으로 신입생이지만 나중에 영화쪽 공부를 많이 하고싶고요

앞으로 연극영화과 진학하는 후배님들 다른 말보다 내가 연기에 미칠수있는 유일한 기회에 미치세요

저또한 선배로서 뒤지지 않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witter facebook google+
115개 (11/12페이지)
합격자
내용요약
작성자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