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소식

나의 선택은 올바른 선택이었습니다!
목표를 이룬 나를 알리고 나만의 성공 비법!
나만의 색다른 연습일지를 공개합니다.

가톨릭관동대학교 방송연예학과 합격 문광옥

dlqtl_123님 | 2016.12.29 14:20 | 조회 195





안녕하세요 가톨릭관동대학교 방송연예학과에 수시 합격한 문광옥입니다. 
저는연기를 처음 시작한게 5월초 였습니다. 
그전에는 중학교때 연극부 활동을 하고 그랬지만 중학교도 고등학교도 평범한 인문계를 나와서 연기와 인연이 닿지않았다가 
재수를 하게되면서 자신감도 많이떨어지고 혼자있는 시간이 많아져서 사람들과 어울리고싶어서 성인 텔러트반 수업을 듣게되었습니다. 
연기를 배우면 자신감도 높아지고 사람들과 많이 어울릴수있을거라는 막연한 생각 때문이였습니다. 
그렇게 수업을듣던 어느날 성인반 담임선생님의 권유로 입시반을 들어가게되었습니다. 
정말 성인반과는 또다른매력으로 연극연기를 배우게 되었는데 희곡을읽으면서 분석하는것도 너무 재미있고 
제가 맡은 캐릭터에 많은 애정과 또 디테일한 많은 것들을 상상할수 있도록 
입시반 담임이셨던 이윤주선생님께서 많이 알려주시고 도와주셨습니다. 
처음에는 연기가 어색하고 제가 내는 목소리나 행동 하나하나가 너무 부자연스러웠습니다. 
그러나 하루이틀 연습을 하면서 발전해 나가는 모습이 보였고 
또, 시선처리하는법 감정잡는법등 초반에는 미처 신경쓰지 못하던부분도 알아가면서 연기에대해 많은걸 알게되었습니다. 
또,발음과발성 등 기초가 너무 부족했던 저를 
박지오 선생님께서 호흡법부터 이미지메이킹하는법 등등 기초부터 차근차근 연습할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그리고 저는 즉흥을 정말 잘 못하였는데 김광필 선생님과함께 매주 즉흥상황을연기해보고 
제시대사를 두고 연습하고 하나하나 배워가보니까 점점 제시대사에도 흥미를 갖게되고 
실전처럼 연습해본 결과 실기를보러갔을때도 제시대사를할때 확실히 덜 긴장할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황성재 선생님께서 무용을 알려주셨는데 친구같이 편안하게 다가와주시고 
강압적으로 알려주시는게아니라,하나하나 차근차근 몸 움직이는 법을 알려주셔서 무용을 배울때 정말 많은 도움을받았습니다. 
이렇게 많은 선생님들과 그런 선생님들께 수업을받을수있게 해준 본스타덕분에 제가 학교에 합격을 할수있었던것 같습니다. 
지금 입시를 하는 모든 여러분들도 포기하지마시고 
차근차근 기초부터 열심히 갈고닦아 실기장에서 꼭 좋은 결과 얻으시길 바랍니다. 
안녕히계세요!
twitter facebook google+
85개 (1/9페이지)
합격자
내용요약
작성자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