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스타의 꿈! 이제 본스타 트레이닝센터가 책임집니다!
나도 할 수 있다! 는 자신감만 가지고 오십시오.
본스타 트레이닝센터는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본스타트레이닝센터 네이버뉴스 소개!!

본스타(비회원)님 | 2009.01.13 17:56 | 조회 2195

NAVER 뉴스 연합뉴스 보도자료

스타가 되고 싶으면 도전하세요!

기사입력 2009-01-13 11:03
"스타∼가 되고 싶으면 연락해∼!"라는 말이 개그프로에서 유행어로 흘렀던 때가 있다.

다들 우스게 소리로 여겼지만 한편으로는 스타라는 이상향을 쫓아 가다가 결국 허상만을 쫓게 되는 현실을 비꼬는 것 같기도 하다.

스타를 동경하면서 한편으로는 본인도 스타가 되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는 이들이 셀 수도 없이 많다는 것을 말해준다. 하지만 이들이 모두 스타가 되는 것은 아니다. 아니, 스타가 되는 것은 누구나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배우, 가수 등 연예인이 되고 그냥 인기 좀 생긴다고 해서 스타가 되는 것은 아니라는 말이다.

얼마 전 연기력 때문에 UCC속에서 "누구나 가슴에 상처쯤은 있는 거잖아요"를 "누나 가슴에 삼천원쯤은 있는 거잖아요"라고 발음하는 배우를 비꼬는 등 요즘 시청자들은 연기력, 가창력에 관대하지 않다. 그런 연예인들은 얼마 오래지않아 흘러가 버리고 만다.

이를 극복하거나 시청자들에게 인정받을 수 있도록 많은 준비와 노력과 결실이 바탕이 되어야 비로소 준비된 스타라는 꼬리표를 받게 되는 것이다. 따라서 이렇게 준비된 스타가 되기위해, 또 그 과정에 좀더 프로페셔널한 교육을 받고자 해서 지망생들은 너도나도 연기학원의 문을 두드리게 되지만 수많은 연기학원들 사이에서 자신의 꿈을 맡길 수 있는 연기학원을 찾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다.

스타가되고싶다면 본스타트레이닝센터에서 도전해라!

이런 블루오션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곳이 바로 연기학원, 가수학원인 본스타 트레이닝센터(원장 명계남)이다.

주입식 트레이닝의 시스템보다 지망생들의 창의적인 참여교육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본스타 트레이닝센터는 "파격적인 착한 수강료! 외국예술학교의 운영시스템! 스타시스템으로 수업!"을 내걸고 있는데 이에 상응 하는듯 여러 대형 기획사들과 연계하여 장기적이고 체계적인 교육과 인재 발굴을 모토로 하고 있고 수강료의 거품을 빼 타 학원에 비해서 수강료로 전문 교육을 받을 수 있다.

그렇다고 질적인 면에서도 소홀히 하지 않고 있다. 본스타 트레이닝센터는 스타를 만드는 전문 교육으로 성인탤런트, 초중탤런트, 유아탤런트, 연극영화과입시, 대중가수, 실용음악입시 학과를 운영하고 있으며 교수진으로 명계남을 비롯 홍석천,나성균등 현직탤런트와 박성수.강성곤등 전문 트레이너들이 직접 트레이닝을 하고 있으며, 수강 중에 연예기획사의 영화오디션, 연기오디션, 가수오디션에 참가하고 이를 통해 스타의 길을 걷게 된다. 작년 여름 처음 문을 열어 현재까지 JYP엔터테인먼트, 싸이더스 HQ, YG엔터테인먼트, DY엔터테인먼트등 굴지의 연예기획사들이 본스타 트레이닝 센터를 방문, 연자오디션과 가수오디션을 진행 하였으며 한 관계자는 '이제 막 시작된 교육과정을 감안 했을때 수강생들이 짧은 시간 안에 잘 다듬어져 가고 있다.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라고 말하였다.

그 이유는 교육과정에서 직접 연기이론에 관한 책을 발간하여 보다 체계적인 수업을 하고 있고, 빅뱅과 함께 출연했던 광고라든지, SBS"스타의연인", MBC '에덴의 동쪽'등에 직접출연과 현장실습지 함으로써 보다 생생한 교육을 실시하는데서 기인한다고 보인다. 특히, 여러 연극영화과 입시와 실용음악과 입시과정은 현직의 대학교수들이 직접 수업하고 수시로 대학교수 특강을 통해 대학입시의 정밀한 분석과 조언을 직접 해주는 등 본스타 트레이닝센터는 어느 한 곳에만 치중하지 않고 교육에 관한 모든 부분에 신경을 쓰는 모습이 역력해 교육받는 이에게 안정되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여 준다. 이렇기 때문에 본스타 트레이닝센터가 주목받고 있는 것이다. 만일 당신이 스타가 되고 싶다는 꿈을 가지고 있고 이를 실현시키고자 한다면 본스타 트레이닝센터에 당신의 미래를 맡겨 봐도 괜찮은 선택일 것이다.

본스타 트레이닝센터에서는 제2기 수강생을 모집중 이며 마감은 2월1일까지이다. 간단한 인터뷰와 오디션을 통해 바로 입교가 가능하지만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본스타트레이닝센터(www.bornstar.co.kr)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전화문의는 02-777-5252로 하면 된다.


출처 : 연합뉴스
====================================================================
네이버에서 '본스타트레이닝센터'를 검색하면 본원과 관련한 다양한 기사가 검색됩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98&aid=0002020639&
twitter facebook google+
914개 (56/91페이지) rs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관리자
535
24.03.08
관리자
6350
23.12.27
본스타매니져팀
3493
13.06.03
관리자
30705
13.05.29
본스타매니져팀
5769
13.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