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스타의 꿈! 이제 본스타 트레이닝센터가 책임집니다!
나도 할 수 있다! 는 자신감만 가지고 오십시오.
본스타 트레이닝센터는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본원이 네이버 뉴스기사에 소개되었습니다!!

본스타(비회원)님 | 2008.07.14 20:28 | 조회 2380

NAVER 

 연예인 지망생 스타가 되기 위해 본스트레이닝센터에 입교 경쟁!
기사입력 2008-07-14 17:54


"나도 스타가 되고 싶어요!"

10대 연예인 지망생을 둔 부모라면 아이의 꿈을 알고 많은 갈등을 하다가 결국 일반 연기학원에 보내게 된다. 연기학원에 보내면 기획사에서 제공하는 오디션에 합격 할 것이고 그렇게 되면 스타가 될 것이라는 막연한 생각을 가지고 연기학원에 입학시키는 것이 자녀를 위한 뒷바라지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현명한 부모라면 자녀가 끼와 함께 어느 정도 재능이 없다면 현실을 직시하도록 도와주어야 한다. 그 반대로 아이의 끼와 재능을 발견을 하였다면 일반 연기학원이 아닌 전문 트레이닝센터에 입교시켜 차별화된 연기 및 가창력 교육을 받아야 빠르게 연예인이 될 수 있다.

서울 강남 신사동에 위치하고 있는 본스타트레이닝센터는 일반적인 연기학원이 아니라 스타의 재목을 양성하는 곳으로 수료 후 기획사 오디션을 직결해서 받고 바로 현장에 투입 될 수 있는 쉽게 말해 스타연습생을 다듬는 곳이다.

한국에 많은 연기학원과 가수학원들이 있지만 시스템화 되어 있지 않아 주먹구구식으로 운영된다. 하지만 본스타트레이닝센터는 엄격한 레벨테스트를 걸쳐서 입교하도록 시스템화 되어있고 입교하는 순간 기획사의 신인개발팀운영처럼 타이트하게 운영하게 되어있다.

연기학원의 주된 목표는 스타양성과 방송출연이다. 본스타트레이닝센터의 방송출연 시스템은 매우 정교하게 계획되어 운영된다. 방송 출연은 현직 매니져 30여명의 본스타트레이닝센터와 협력하여 출연과 방송연기에 도움될 수 있도록 계획되어 운영된다.

본스타트레이닝센터는 현재 중국에서 입교를 희망하는 업체가 미리 예약할 정도로 반응이 뜨겁다. 중국CCTV와 중국 스타브이채널 소속의 연기자 가수들이 8월부터 본스타트레이닝센터에 입교하여 트레이닝을 받는다. 이번에 계약을 체결한 중국CCTV 제리곽 프로듀서는 "한국에 여러 연기학원들의 운영 시스템중에 최고"라고 말하고 "본스타트레이닝센터 소속의 수강생들에게도 중국 진출의 기회를 주도록 할 예정" 이라고 전하면서 한국 방문 후 현장답사를 하고 바로 계약했다고 전했다.

외국의 경우 입학보다 수료가 힘든 전문 교육기관이 많이 있다. 국내에서는 일정의 수강료를 내고 교육기간을 이수하면 과정에 대한 수료를 증명하는 수료증을 발부하는데 본스타트레이닝센터는 특이하게 수료증을 받기 매우 까다로운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외국 예술학교의 개념을 도입하고 기획사, 제작자가 요구하는 현장 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서 트레이닝의 기회는 개방하면서 연기지망생, 가수지망생 들에게 단계별 테스트와 오디션을 통해 일정의 단계에 해당하는 실력과 교육 평가를 받아야만이 수료를 할 수 있는 트레이닝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한국에 있는 대형기획사와의 유대관계와 완벽한 연기,가수 교육을 심어주고 수강생들에게 만족을 준다면 본스타트레이닝센터의 운영시스템이 한국에 좋은 시스템으로 평가되어 모델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본스타트레이닝센터의 전문 교육으로 성인탤런트, 초중탤런트, 유아탤런트, 연극영화과입시, 대중가수, 실용음악입시 학과가 있으며 트레이닝이 끝나면 유명 연예기획사의 영화오디션, 연기오디션, 가수오디션을 통해 스타의 길을 걷게 된다. 특히, 연극영화과 입시와 실용음악과 입시과정은 현직의 대학교수들이 직접 수업하고 수시로 대학교수 특강을 통해 대학입시의 정밀한 분석과 조언을 직접 해준다.또한 전문교육과정임에도 불구하고 수강료는 타 학원에 비해서 30%이상 저렴하게 운영된다.

본스타트레이닝센터에서 트레이닝을 받은 연기자, 가수는 기획사에서 준비하는 방송 및 CF, 보컬 등에 직접 선발되어 활동하게 된다.

현재 제1기 수강생을 모집중이며 간단한 인터뷰와 오디션을 통해 바로 입교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본스타트레이닝센터(www.bornstar.co.kr)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전화문의는 02-777-5252.

------------------------------------------------------------------------------------------

뉴스기사 주소참조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98&aid=0001978995&

네이버에 본스타트레이닝센터를 쳐보세요!! 다양한 뉴스들이 검색됩니다.!

twitter facebook google+
914개 (65/91페이지) rs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