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탤런트

스타의 꿈! 이제 본스타 트레이닝센터가 책입집니다!
나도 할 수 있다! 는 자신감만 가지고 오십시오.
본스타 트레이닝센터는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정직한 후보' 나문희, 웃음폭격의 욕쟁이 할머니 변신…캐릭터스틸 공개

고동옥님 | 2019.12.27 16:43 | 조회 478
이미지 원본보기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정직한 후보'가 국보급 레전드 배우 나문희의 캐릭터 스틸을 최초 공개했다.

영화 '정직한 후보'는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

1961년 MBC 라디오 성우로 데뷔해 어느새 연기 인생 59년차에 접어든 국민배우 나문희. 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 '디어 마이 프렌즈', 영화 '아이 캔 스피크'를 통해 진정성 있는 연기력으로 수많은 시청자들을 울리고,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 영화 '수상한 그녀'를 통해서는 유일무이 코믹 내공으로 대중들에게 웃음 폭탄을 선사했다. 다양한 작품에서 보여준 한계 없는 연기력으로 전 국민에게 사랑 받아온 그녀가 '정직한 후보'에서 촌철살인 말빨의 소유자 ‘김옥희’로 분해 다시 한 번 대한민국을 빵 터지게 만들 예정이다.

‘김옥희’는 ‘주상숙’(라미란)의 거짓말로 인해 하루아침에 숨어살게 된 ‘상숙’의 할머니. 뼈 때리는 독설로 ‘상숙’의 혼을 쏙 빼놓긴 하지만 누구보다 손녀를 아끼고 사랑하는 인물이다. '정직한 후보' 속 캐릭터에 대해서 나문희는 “솔직하게 자기 표현을 다 하는 재미있는 역할이라 좋았다”고 작품에 참여한 계기를 밝혔다. 이에 장유정 감독은 “너무 영웅 같은 존재라 어떻게 다가가야 할지 머뭇거렸는데, 먼저 마음을 열어주셔서 감사했다. 전형성을 탈피하는 ‘김옥희’라는 인물을 너무나 훌륭하게 표현해주셨다”고 감사함을 전하기도 했다.

대한민국 레전드 배우 나문희의 역대급 코믹 필모그래피 탄생을 예고한 '정직한 후보'는 내년 2월 개봉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 K-POP 한류스타 바로 앞에서 본다 '리얼직캠'[헤럴드팝 네이버TV]

twitter facebook google+
"본스타" 검색결과 : 342개 (3/34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