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탤런트

스타의 꿈! 이제 본스타 트레이닝센터가 책입집니다!
나도 할 수 있다! 는 자신감만 가지고 오십시오.
본스타 트레이닝센터는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나쁜 녀석들' 김아중, 첫 도전 액션까지 완벽 '사기캐 등극'…감독 "100점 만점에 100점" - 마이데일리

이주협님 | 2019.09.15 16:52 | 조회 313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배우 김아중이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를 통해 데뷔 이래 첫 액션 연기를 선보였다.

김아중은 '나쁜 녀석들: 더 무비'에서 첫 도전임에도 불구, 액션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감성 사기꾼 곽노순역을 맡은 김아중은 유려한 언변과 핵심을 꿰뚫는 남다른 두뇌회전으로 나쁜 녀석들 팀의 브레인 역할은 물론, 보는 재미를 더하는 시원한 액션으로 영화의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특히 영화 속 김아중의 액션신들은 연출을 맡은 손용호 감독을 비롯한 스태프들과 현장에서 맞춰나가며 만들어간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즉흥적인 움직임들을 짧은 시간 안에 숙달한 김아중의 순발력과 열의에, 함께한 배우들과 이를 제안한 손용호 감독 모두 박수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실제로 손용호 감독은 지난 9일 열린 '나쁜 녀석들: 더 무비'의 CGV 스타라이브톡에서 "김아중이 쉽지 않았을 액션들도 완벽하게 소화해 줬다. 김아중의 액션은 100점 만점에 100점이다"라고 극찬한 바 있다.

이에 관객들 또한 김아중을 향해 못하는 게 없는 '진정한 사기 캐릭터의 등장'이라는 반응을 보내고 있다.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나쁜 녀석들의 거침없는 활약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 영화다. 개봉 단 4일 만에 누적 관객수 210만 명을 돌파하며 극장가에 흥행 돌풍을 일으켰다.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김나라 기자 nara927@mydaily.co.kr)
twitter facebook google+
870개 (4/87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