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탤런트

스타의 꿈! 이제 본스타 트레이닝센터가 책입집니다!
나도 할 수 있다! 는 자신감만 가지고 오십시오.
본스타 트레이닝센터는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팝인터뷰]성동일 "정은지 예쁜 딸..'하늘바라기' 만들때 나도 떠올렸다 해 뭉클"

고동옥님 | 2019.08.16 10:33 | 조회 333


     배우 성동일/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제공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배우 성동일이 걸그룹 에이핑크 정은지를 향한 각별한 애정을 뽐냈다.

성동일은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서 정은지와 부녀지간으로 등장, 인연을 맺은 바 있다. 두 사람은 여전히 돈독한 친분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성동일은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개딸들 중 가장 예쁜 딸로 꼽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최근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헤럴드POP과의 인터뷰에서 성동일은 정은지와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날 성동일은 정은지에 대해 “다른 딸들도 다 예쁜데, (정)은지와는 작품 끝나고 나서도 변함없이 연락을 주고받고 응원하는 사이다”고 밝혔다.

이어 “지금도 통화 할 때 아버지라고 부른다”며 “영화 ‘변신’ 촬영장에 커피차도 보내줬다”고 덧붙였다.

또한 성동일은 “솔로 앨범을 낸다고 연락 왔었는데 격려를 해준 뒤 까먹고 지냈다. 아이들이 어떤 노래를 흥얼거리는데 노래가 괜찮아 나도 들었는데 은지의 ‘하늘바라기’더라”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깜짝 놀라서 은지한테 전화했더니 친아버지와 나를 생각하고 가사를 지었다고 이야기하더라. 되게 고맙고, 뭉클했다”고 회상했다.

뿐만 아니라 성동일은 “은지가 아무 것도 모른 채 연기를 시작할 때 만나게 됐는데 무조건 서로 응원한다. 좋은 가수는 물론 배우로 남길 바란다. 후배들이 잘되는 것만큼 기쁜 게 없다”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성동일의 신작 ‘변신’은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하는 악마가 가족 안에 숨어들며 벌어지는 기이하고 섬뜩한 사건을 그린 공포 스릴러로, 오는 21일 개봉한다.
popnews@heraldcorp.com

twitter facebook google+
"배우 홍석천" 검색결과 : 311개 (1/31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