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탤런트

스타의 꿈! 이제 본스타 트레이닝센터가 책입집니다!
나도 할 수 있다! 는 자신감만 가지고 오십시오.
본스타 트레이닝센터는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서복' 공유X박보검X조우진X장영남X박병은, 5人5色 캐릭터포스터 공개

t920730님 | 2021.03.29 14:23 | 조회 589
이미지 원본보기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서복'이 5인 5색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서복'은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을 극비리에 옮기는 생애 마지막 임무를 맡게 된 정보국 요원 ’기헌’이 ‘서복’을 노리는 여러 세력의 추적 속에서 특별한 동행을 하며 예기치 못한 상황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

먼저 생애 마지막 임무를 맡아 ‘서복’(박보검)과 뜻밖의 동행을 하게 된 전직 정보국 요원 ‘기헌’(공유). “서복과 함께 가겠습니다”라는 카피와 함께 슬픈 눈빛으로 총을 겨누고 있는 그의 모습은 두 남자가 선보일 감성 브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속내를 알 수 없는 표정의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박보검)은 “전 갈 곳이 없어요”라는 카피를 통해 알 수 있듯 평생을 연구소에서만 살아온 존재로, ‘기헌’과 함께 진짜 세상을 마주하게 된 그의 운명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서복’의 존재를 영원히 은폐하려는 정보국 요원 ‘안부장’(조우진)은 “외부에 알려지면 다 끝장입니다”라는 카피처럼 ‘기헌’과 ‘서복’을 집요하게 추격하며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여기에 ‘서복’의 탄생과 성장을 가장 가까이서 지켜본 인물이자 ‘서복’을 통해 삶의 기회를 얻으려는 ‘기헌’에게 “사람들 참 겁 많죠? 욕심도 많고”라며 일침을 날리는 서인그룹의 책임 연구원 ‘임세은’(장영남)과 ‘서복’의 소유권을 가진 인물로 “서복은 죽지 않는 존재입니다”라고 ‘서복’을 소개하는 서인그룹의 대표 이사 ‘신학선’(박병은)까지, ‘서복’을 둘러싸고 각자의 목적을 향해 움직이는 각양각색 인물들 속에서 ‘기헌’과 ‘서복’의 특별한 동행이 어떤 결말을 맞이할지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5인 5색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더욱 기대를 모으는 '서복'은 오는 4월 15일 극장과 티빙을 통해 만날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K-POP 한류스타 바로 앞에서 본다 '리얼직캠'[헤럴드팝 네이버TV]
twitt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