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력을 키워지는 공연 <드로잉 쇼>

vlrzkcb님 | 2012.11.11 12:14 | 조회 601

 

 

 

미술과 무대의 환상적인 만남!
<어린이 드로잉쇼>는 2007년 김진규 예술감독에 의하여 세계최초로 미술을 무대의 주인공으로 과감하게 끌어들여 미술 공연이라는 새로운 세계의 문을 활짝 열어젖힌 <오리지널 드로잉쇼>의 어린이를 위한 버전의 작품입니다.
눈앞에서 펼쳐지는 환상의 라이브 드로잉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퍼포먼스로 만들어지는 10여 개의 작품들은 새롭고 다양한 감성으로 어린이의 감성지수를 높여줄 뿐만 아니라 온 가족을 즐겁게 해드릴 것입니다.

마술같은 미술!
<어린이 드로잉쇼>는 믿기 어려운 초고속 드로잉, 그림의 순간 변신 등 매 장면마다 예상을 뒤엎는 마술 같은 미술을 통해 상상을 초월하는 웃음과 감동을 전달합니다.
아무것도 그려져 있지 않은 하얀 캔버스에 붓을 대는 것을 시작으로 매 씬마다 바뀌는 다양한 소재와 기법 그리고 특수 효과까지 관객들은 하나하나의 작품들이 완성되는 과정 속에서 예상을 뒤엎는 놀라운 경험들을 하게 됩니다.

그리는 과정이 쇼?! 미술의 벽을 허물다
<어린이 드로잉쇼>는 "왜 전시장에 걸린 그림만 봐야 하는 걸까?"라는 의문과 "어린 시절 즐겁게 그림을 그리던 체험이 미술의 본질"이라는 생각으로 시작한 <어린이 드로잉쇼>는 그림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관객과 소통하는 공연으로 어린이 관객이 함께 참여하는 즐거움과 언어가 필요 없는 퍼포먼스 공연으로 세계인이 함께 즐기는 공연으로 발전할 것입니다.

<어린이 드로잉쇼>만의 매력
세계 최초로 그림과 무대가 만나 살아 움직이는 듯 한 환상적인 묘사를 통해 어린이를 포함 온 가족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줄 뿐만 아니라 마술과도 같은 라이브 드로잉과 각종 무대 효과를 통해 어린이의 무한 상상력을 자극하여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것입니다.
특히 전혀 예상하지 못한 환상적인 무대 효과로 공연이 진행되는 60분간 흥겨운 몸짓과 속도감 있는 그림들은 지루할 틈을 주지 않습니다.
미술과 그림이라는 소재로 어린이에게 교육과 재미를 동시에 주는 공연 <어린이 드로잉쇼>는 서대문역 NH 아트홀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twitter facebook google+
255개 (7/26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