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스타소식] 2013 실용음악과 교육프로그램안내!!

santana57님 | 2013.05.01 17:26 | 조회 748

본스타트레이닝센터

실용음악입시학부 교육개편 안내

 

본스타트레이닝센터 실용음악입시학부에서는 수강생 입시준비에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2013

3 1일을 기점으로 현행 교육프로그램을 아래와 같이 업그레이드 하고자 합니다.

 

    

교육 프로그램

대상

입시종합반

보컬개인레슨

2

1시간

2014년도
입시생

무대가창 및 녹음실습

2

2시간

화성학 이론 및 시창

1

2시간

개인레슨반

보컬개인레슨

2

50

예비입시생

 

현행 프로그램에서는 담당 레슨선생님과의 1:1 개인레슨에 집중적으로 포커스가 맞춰 진행되고 있었으나, 긴장감과 부담감을 떨치고 무대에서의 적응을 얼마나 하는지가 입시의 승패를 좌우하는 큰 요소인바, 학생들의 부족한 무대경험 등을 더 살리기 위해 월2회의 무대수업 프로그램을 추가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이 수업에서는 여러 사람 앞에서의 가창을 통한 긴장감 극복과 함께, 무대에서의 자세와 시선처리, 모션, 마이크사용법 등 실제 무대에서 필요한 필수요소들을 익히기 위한 반복적인 훈련이 녹음실습과 함께 병행될 것입니다. 또한 이 수업은 실용음악과 전임강사가 직접 수업을 진행하여, 전임강사와 개인레슨을 하지 않는 수강생들의 학습평가, 입시상담 등에 도움이 되도록 할 예정입니다. 이처럼 주2회의 개인레슨과 주1회의 이론시창수업, 2회의 무대가창수업을 묶은 형태의 입시종합반과, 2회의 보컬개인레슨만으로 이루어진 개인레슨반으로의 실용음악과 편성을 다양화하였습니다. 이외에도 연2회의 입시모의테스트와 본스타 음악학부 정기보컬경연대회 등의 다양한 행사를 통해 수강생 실력 향상과 입시준비에 만전을 기할 것입니다.

 

 

                        교육프로그램의 개편을 통해 수강생 입시지도에 더욱 집중하는

본스타 트레이닝센터 실용음악학부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witt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