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입시반

예고입학의 꿈! 이제 본스타 트레이닝센터가 책입집니다!
나도 할 수 있다! 는 자신감만 가지고 오십시오.
본스타 트레이닝센터는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배우의 조건

Jin님 | 2018.03.25 13:31 | 조회 420


배우로서의 좋은 조건

 



1. 균형잡힌 외모

   배우가 반드시 잘생기고 이뻐야 하는 건 아니지만 아무래도 배우의 외모는 남들과 다른 매력이 있어야 한다.

   외모적으로 독특한 개성이 있다면 배우로서 성공할 확률이 높다고 말할 수 있다.

   이처럼 배우는 꾸준한 피부관리와 몸매관리를 통해 균형잡힌 외모를 자기 관리 노력이 필요하다.

 

2. 건강한 체력

   배우는 불규칙한 촬영 스케줄과 엄청난 스트레스로 인해 몸이 상하기 쉽다.

   따라서 평소에 지속적인 영양관리와 운동을 통해 건강한 체력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

   감기에 걸리거나 부상을 입게 되면 연기하는데 방해가 되기 때문에 항상 주의해야 한다.

 

3. 다양한 표현 능력

   배우는 자신이 느끼는대로 제대로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다.

   특히 그 표현을 통해 관객이나 시청자들이 그 표현을 이해할 수 있고 공감할 수 있어야 한다.

   즉 기쁨, 즐거움, 분노, 슬픔, 아픔, 행복 등 다양한 감정표현을 제대로 할 수 있어야 한다.

 

4. 예민한 감수성 

   연기는 혼자만 하는 것이 아니므로 상대배역과의 호흡이 매우 중요하다. 나의 감성과 느낌을 빨리 체크하고

   상대방의 감정과 극의 분위기에 젖어드는 감수성은 연기의 몰입도를 극대화 시켜준다.

   자신의 연기 뿐만 아니라 상대방의 연기에 반응하고 상황에 대해 반응하는 예민한 감수성이 필요하다.

  

5. 풍부한 상상력

   자신의 모습을 버리고 온전히 극중 인물이 되어 연기하려면 풍부한 상상력이 필요하다.

   자신이 직접 경험해 보는 것이 제일 좋겠지만 다양한 인물을 연기하기 위해서는 그건 어쩜 불가능한 일이다.

   따라서 소설이나 에세이 등의 책을 많이 읽고 주변에 있는 사람들의 행동이나 말투 등 평소 습관을 관찰하고

   주의깊게 지켜 보는 것이 여러 캐릭터를 소화해 낸고 연기하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twitt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