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입시반

예고입학의 꿈! 이제 본스타 트레이닝센터가 책입집니다!
나도 할 수 있다! 는 자신감만 가지고 오십시오.
본스타 트레이닝센터는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국민엄마 김혜자 “나도 단점이 많은 사람”

임도희님 | 2020.02.01 11:27 | 조회 24

'국민 엄마' 김혜자는 자신이 '후배들이 존경하는 멘토'로 뽑혔다는 말에 연신 미안함과 고마움을 전했다.

김혜자는 "자신의 신념에 대해 죄송한 마음이 들지 않도록 살아야 한다"고 이야기하면서 "나 역시 크리스천이라 '하나님께 죄송한 마음이 들지 않게 살아야지…' 하는 생각을 하고 산다"고 말했다.

김혜자가 몸소 보여준 겸손함은 후배들에게 말보다 강력한 '고언(苦言)'이 됐다. 그는 "후배들이 날 멘토로 생각해준다니 정말 고맙다"며 "하지만 내 자신이 단점이 많은 사람이기 때문에 후배들에게 충고나 조언을 하기가 참 어렵고 미안하다"고 말했다.

이어 "사람마다 칭찬할 부분, 충고할 부분이 다 다른데 후배들을 향해 한 마디로 조언한다는 것도 정말 힘든 일"이라고 웃어보였다. 그러면서도 "후배들이 날 그렇게 (멘토로) 생각해준다는 마음만은 정말 감사히 받겠다"고 재차 강조했다.

연기력으로 최고의 자리에 올랐음에도 연신 자신을 '단점 투성인 사람'으로 낮추며 수줍어하는 김혜자. 그의 겸손한 모습에서 오랜 시간 팬들은 물론 선후배 연기자에게 존경과 사랑을 받는 이유를 찾을 수 있었다.

한편, 영화 '마더'의 개봉을 앞두고 있 김혜자는 "아직 영화로부터 완전히 놓여나지 못하고 있다"며 "촬영이 끝났음에도 마음의 부담이 굉장히 크다. 영화 상영이 모두 끝날 때까지 그럴 것 같다"고 떨리는 심정을 전했다.

twitter facebook google+
641개 (1/64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