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개봉 예정작 미리보기 cj엔터테인먼트 라인업 공개

Tae in님 | 2016.02.11 14:53 | 조회 352
      
 
                                                

2016 개봉 예정작 미리 보기<br>CJ 엔터테인먼트 라인업 공개 네이버 영화 매거진 CJ 엔터테인먼트 라인업과 만나는 다양한 작품들            


2015년 [베테랑], [히말라야] 등 다양한 작품을 선보이며 관객의 사랑을 한몸에 받아온 CJ 엔터테인먼트가 2016년에도 다양한 작품으로 관객과 만날 준비에 한창이다. 2016년 CJ 엔터테인먼트의 라인업을 소개한다. (개봉일 확정 작은 개봉순. 개봉일 미정 작은 가나다순 배치)


■ [쿵푸팬더3]

● 감독 : 여인영, 알레산드로 칼로니
● 출연 : 잭 블랙, 안젤리나 졸리, 더스틴 호프만, 성룡, 루시 리우, J.K. 시몬스
● 개봉 : 2016년 01월 28일

드림웍스의 최강 흥행 프랜차이즈의 귀환!

영화 [쿵푸팬더3]는 놀고먹는 것을 좋아하는 팬더들에게 궁극의 쿵푸를 전수 하기 위해 쿵푸 마스터로 나선 '포'의 새로운 도전을 담은 작품이다.

[쿵푸팬더3]는 2008년 [쿵푸 팬더](467만), 2011년 [쿵푸 팬더 2](506만)에 이어 5년 만에 귀환하는 작품이자 애니메이션의 명가 드림웍스의 2016년 첫 번째 작품으로 기대를 모았다. 잭 블랙, 안젤리나 졸리, 성룡, 더스틴 호프만, 루시 리우 등 할리우드 최고 배우들에 이어 [위플래쉬]의 J.K. 시몬스와 케이트 허드슨이 새롭게 가세하여 기대를 더 한 [쿵푸팬더3]. 최근 시리즈 최초로 잭 블랙과 한국계 여인영 감독이 내한하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랑스러운 캐릭터 '포'와 개성 넘치는 NEW 캐릭터들의 앙상블, 전편을 능가하는 유머와 한층 업그레이드된 볼거리를 갖춘 [쿵푸팬더3]는 개봉 첫날 역대 애니메이션 평일 박스오피스 1위 신기록을 세우며 흥행 질주를 펼치고 있다.

    
    
    
    

[쿵푸 팬더3] 메인 예고편

■ [좋아해줘]

● 감독 : 박현진
● 출연 : 이미연, 최지우, 김주혁, 유아인, 강하늘, 이솜
● 개봉 : 2016년 02월 18일

이미연, 최지우, 김주혁, 유아인, 강하늘, 이솜! 2016년 최강의 캐스팅이 완성됐다!

2016년 개봉 예정작 미리 보기 CJ 엔터테인먼트 라인업 공개 이미지 1              

영화 [좋아해줘]는 잘나가는 작가와 더 잘 나가는 스타 / 사랑 잃은 노총각과 집 잃은 노처녀 / 연애 초짜 작곡가와 밀당고수 PD가 대책 없이 '좋아요'를 누르다가 진짜 좋아져버린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영화다.

2016년 최강 캐스팅과 캐릭터 싱크로율 100%로 연애 세포를 무한 자극할 환상의 커플 탄생을 기대하게 만드는 영화 [좋아해줘]!

SNS로 일상을 공유하고 소통하며 사랑까지 만들어가는 현세대를 반영한 [좋아해줘]는 대한민국 남녀라면 누구나 공감할 클래스가 다른 로맨스로 기억될 것이다. [6년째 연애중]을 통해 섬세한 감성을 보여주었던 박현진 감독이 연출을 맡아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좋아해줘] 메인 예고편

■ [고산자, 대동여지도]

● 감독 : 강우석
● 출연 : 차승원, 유준상, 김인권
● 개봉 : 2016년 하반기

2016 강우석 감독 스무 번째 작품

2016년 개봉 예정작 미리 보기 CJ 엔터테인먼트 라인업 공개 이미지 2              

[고산자, 대동여지도]는 조선 후기, 조선 팔도의 진짜 모습을 지도 속에 담고 싶다는 열망을 가지고 '대동여지도'를 완성하기 위해 권력과 운명, 시대에 맞섰던 '고산자 김정호'의 감춰진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2009년 대산문학상을 수상한 박범신 작가의 소설 '고산자'를 원작으로 한다.

[고산자, 대동여지도]를 통해 차승원은 조선 전역을 두 다리로 누볐던 지도 꾼이자, 권력과 시대의 풍랑 속에서도 집념과 꿈을 포기하지 않았던 인간 김정호로 분할 예정이며, '흥선대원군' 역의 유준상, 김정호의 목판 지도 제작을 돕는 조각장으로 김인권이 그와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역사상 가장 위대한 지도 '대동여지도'를 완성하기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걸었던 김정호의 숨겨진 이야기를 스크린에 최초로 그려낼 [고산자, 대동여지도]는 강우석 감독의 스무 번째 연출작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 [궁합]

● 감독 : 홍창표
● 출연 : 심은경, 이승기, 김상경, 연우진, 강민혁, 최우식, 조복래, 최민호, 박선영
● 개봉 : 2016년 하반기

[관상]을 잇는 2016 최고의 역학 사극!

[궁합]은 궁중의 정해진 혼사를 거부하는 송화옹주(심은경)와 각기 다른 사주를 가진 옹주의 부마 후보들의 궁합을 보기 위해 입궐한 천재 역술가 서도윤(이승기)의 운명을 그린 이야기를 담는다.

2013년 913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흥행작 [관상] 제작사의 역학 시리즈 중 두 번째 작품으로 관심으로 끌고 있는 [궁합]은 심은경, 이승기, 연우진, 김상경, 박선영, 강민혁, 최우식, 조복래, 최민호 등 대한민국을 아우르는 충무로 최고의 배우들과 기대주들이 완벽한 합을 맞췄다.

시대를 막론하고 대중들에게 끊임없이 사랑받는 '사주'와 '궁합'이라는 소재를 스크린 안에서 흥미진진하게 풀어내며 관객들에게 색다른 기대감을 전할 예정이다.

 

 


■ [김선달]

● 감독 : 박대민
● 출연 : 유승호, 조재현, 고창석, 라미란, 연우진, 시우민(EXO)
● 개봉 : 2016년 하반기

주인 없는 대동강 물도 팔아버린 구전 설화 속 최고의 사기꾼
'김선달'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유쾌 통쾌한 이야기

희대의 사기꾼 봉이 김선달이 유승호로 환생했다. 욕망의 권력가 조재현, 고창석, 라미란, EXO의 시우민으로 갖춰진 사기단까지 개성 강한 연기력과 매력을 가진 실력파 배우들로 풍성한 라인업을 완성한 영화 [김선달].

[김선달]은 [그림자 살인]의 박대민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조선판 케이퍼무비로 유쾌한 웃음과 통쾌한 스토리, 화려한 볼거리까지 갖추고 있다.

주인 없는 대동강 물도 팔아버린 구전 설화 속 최고의 사기꾼 '봉이 김선달'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작품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스토리가 어떤 모습으로 스크린에 펼쳐질지 기대를 높인다.

    
    

■ [마스터]

● 감독 : 조의석
● 출연 : 강동원, 이병헌, 김우빈
● 개봉 : 2016년 하반기

대한민국 최고의 마스터들이 만났다!

영화 [마스터]는 건국 이래 최대 규모의 사기 사건을 둘러싸고 이를 쫓는 지능범죄수사대와 희대의 사기범, 그리고 그의 브레인까지, 그들의 속고 속이는 추격을 그린 범죄오락 액션 영화다.

2013년 세련된 연출력을 갖춘 작품이라는 호평과 함께 550만 관객을 동원한 [감시자들] 조의석 감독의 차기작인 [마스터]는 명실상부 한국 영화계를 대표하는 세 배우 강동원, 이병헌, 김우빈의 첫 만남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강동원이 희대의 사기 사건을 쫓는 지능범죄수사대 팀장 '김재명' 역을, 이병헌이 최대 규모의 사기 사건을 벌이는 '진회장' 역을 맡아 강동원과 팽팽한 대립을 이끌며 진회장의 브레인 '박장군' 실장 역으로 김우빈이 가세해 한층 긴장과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마스터]는 2016년 상반기 크랭크인 예정이다.

    
    
    

■ [비밀은 없다]

● 감독 : 이경미
● 출연 : 손예진, 김주혁
● 개봉 : 2016년 상반기

흥행퀸 손예진 & 국민 매력남 김주혁의 강렬한 만남, 파격적 변신!

[비밀은 없다]는 국회입성이라는 행복한 미래를 목전에 둔 정치인 부부가 선거기간 동안 끔찍한 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다. [아내가 결혼했다], [오싹한 연애], [공범], [타워]에 이어 850만 관객을 동원한 [해적: 바다로 간 산적]을 통해 충무로를 대표하는 독보적 여배우의 위상을 공고히 한 손예진의 차기작. 손예진은 어느 날 자신들에게 닥친 엄청난 사건을 홀로 파헤치며 충격적인 사실을 마주하게 되는 '연홍' 역을 맡아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든든한 남편이자 강한 승부욕을 지닌 '종찬'으로 분한 김주혁은 기존의 로맨틱한 이미지를 벗고 냉철하고 강렬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아내가 결혼했다] 이후 6년 만에 부부로 조우한 충무로 대표 여배우 손예진과 국민 매력남 김주혁의 강렬한 변신으로 기대를 높이는 [비밀은 없다]는 데뷔작 [미쓰 홍당무](2008)로 제29회 청룡영화상 신인감독상과 각본상을 수상한 이경미 감독이 연출과 각본을 맡았고, 박찬욱 감독이 각본에 참여하여 신선하고 완성도 높은 스릴러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 [시간이탈자(가제)]

● 감독 : 곽재용
● 출연 : 임수정, 조정석, 이진욱
● 개봉 : 2016년 하반기

2016년 개봉 예정작 미리 보기 CJ 엔터테인먼트 라인업 공개 이미지 3              

1983년과 2015년의 두 남자가 한 여자를 구하기 위해 벌이는 사투를 담은 감성추적 스릴러

[시간이탈자](가제)는 1983년과 2015년의 두 남자가 우연히 꿈을 통해 서로의 일상을 보기 시작하고, 서로에게 연결된 한 여자의 운명을 바꾸기 위해 과거의 사건을 추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꿈으로 연결된 과거와 현재라는 독특한 설정과 세 남녀의 애틋한 관계, 범죄 사건을 둘러싼 흥미진진한 전개가 더해진 [시간이탈자](가제)는 [엽기적인 그녀], [클래식] 곽재용 감독과 임수정, 조정석, 이진욱의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다.

그 외 정진영, 정웅인, 이기우, 온주완 등 탄탄한 실력을 갖춘 최고 배우들의 캐스팅 조합과 변신으로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시간이탈자](가제)는 [추격자], [용의자]의 이성제 촬영감독, [써니], [과속스캔들]의 이요한 미술감독, [타짜], [도둑들]의 신민경 편집감독, [광해, 왕이 된 남자], [용의자] 김준성 음악감독 등 충무로 최고의 실력파 스태프까지 가세하여 작품에 대한 신뢰를 높인다.

 

 


■ [아가씨]

● 감독 : 박찬욱
● 출연 : 김민희, 김태리, 하정우, 조진웅, 김해숙, 문소리
● 개봉 : 2016년 상반기

2016년 박찬욱 감독 작품
2016년 가장 기대되는 만남. 가장 궁금한 변신.

영화 [아가씨]는 1930년대 막대한 재산을 상속받게 된 귀족 아가씨와 아가씨의 재산을 노리는 사기꾼 백작, 그리고 백작에게 거래를 제안받은 하녀와 아가씨의 후견인까지, 돈과 마음을 뺏기 위해 서로를 속고 속이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박쥐] 이후, 7년 만에 국내 작품으로 복귀한 박찬욱 감독과 아가씨 역의 김민희, 하녀 역의 신예 김태리, 백작 역의 하정우를 비롯하여 아가씨의 후견인 조진웅, 집사 김해숙, 이모 문소리 등 강렬한 개성을 품은 배우들의 결합으로 기대를 모은다. [아가씨]는 정정훈(촬영), 조상경(의상), 류성희(미술), 송종희(분장) 등 최고 스태프들이 완성한 1930년대의 매혹적 볼거리를 배경으로, 그 안에 살아 숨 쉬는 매력적 캐릭터와 그들이 펼치는 숨 막히는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 [아수라]

● 감독 : 김성수
● 출연 :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곽도원, 정만식, 윤지혜, 김해곤, 김원해, 오연아 그리고 윤제문
● 개봉 : 2016년

이것이 진짜 형님들의 세계! 김성수 감독+정우성-황정민-주지훈-곽도원-정만식.
이보다 더 강렬할 수는 없다!    

2016년 개봉 예정작 미리 보기 CJ 엔터테인먼트 라인업 공개 이미지 4              

캐스팅 단계부터 뚜렷한 존재감과 개성 강한 연기를 선보이는 배우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아온 영화 [아수라].
끊임없이 서로 싸우고 전쟁을 일삼는 '아수라도'(阿修羅道)에서 제목을 따 온 [아수라]는 지옥 같은 세상, 살아남기 위해 싸우는 나쁜 놈들의 범죄 액션이다.

[신세계]와 [남자가 사랑할 때], [무뢰한]을 제작한 사나이픽처스 제작, [비트], [태양은 없다], [감기]를 연출한 김성수 감독의 액션장르 복귀로 또 한편의 강렬한 영화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정우성, 황정민, 주지훈, 곽도원, 정만식, 윤지혜, 김해곤, 김원해, 오연아 그리고 윤제문까지 뚜렷한 존재감과 개성 강한 연기를 선보이는 배우들의 협연으로 [아수라]는 누가 더 나쁜 놈인지 가릴 수 없이 서로 다른 목표를 향해 싸워대는 악인 열전의 진면목을 선보인다.

    
    

■ [영 메시아]

● 감독 : 사이러스 노라스테
● 출연 : 숀 빈, 데이빗 브래들리, 조나단 베일리, 로리 키난, 아담 그리브스 닐
● 개봉 : 2016년 3월 예정

2016년 개봉 예정작 미리 보기 CJ 엔터테인먼트 라인업 공개 이미지 5              

아무도 몰랐던 어린 예수의 위대한 스토리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 제작진과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작가 앤 라이스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영 메시아]는 출생의 비밀을 이해하지 못하는 어린 예수가 태어난 숙명을 받아들이는 과정을 그린다. 로마군에 쫓겨 가족과 함께 이스라엘로 돌아가는 여정을 통해 가족의 사랑과 하나님의 도움으로 비로소 자신의 정체성을 이해하게 된다.


■ [인천상륙작전]

● 감독 : 이재한
● 출연 : 이정재, 이범수, 리암 니슨, 진세연, 정준호, 김선아, 추성훈, 박철민, 김병옥, 김영애
● 개봉 : 2016년

역사 뒤에 숨겨져 있던 영웅들의 실화가 공개된다!
이정재-리암 니슨-이범수, 한국과 할리우드 최고 배우의 만남

영화 [인천상륙작전]은 한국전쟁의 전세를 바꾼 '인천상륙작전'을 성공한 군번 없는 특수부대원들의 치열한 전투와 희생을 그린 영화로, 한국전쟁의 비극 속에서 긴박한 첩보작전을 수행해 역사를 뒤바꾼 숨겨진 영웅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정재, 이범수, 진세연, 정준호, 김선아, 추성훈, 박철민, 김병옥, 김영애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들은 물론, 할리우드 최고 배우 리암 니슨까지 합류해 [인천상륙작전]의 막강한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했다.
특히, [테이큰] 시리즈를 비롯해 [배트맨 비긴즈], [타이탄], [논스톱] 등의 작품으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리암 니슨이 국제연합군(UN군) 최고 사령관 '더글러스 맥아더' 역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포화 속으로], [내 머리 속의 지우개]를 연출한 이재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 [조작된 도시 (가제)]

● 감독 : 박광현
● 출연 : 지창욱, 심은경, 오정세, 김상호, 안재홍, 김민교, 김기천
● 개봉 : 2016년 상반기

800만 관객을 웃기고 울렸던 [웰컴 투 동막골] 박광현 감독이 [조작된 도시 (가제)]로 돌아오다!

[조작된 도시 (가제)]는 아무 이유 없이 살인범의 누명을 쓰고 인생이 송두리째 바뀐 남자 '권유'가 철저하게 조작된 사건의 실체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범죄오락 액션이다. 지창욱, 심은경을 비롯해 오정세, 김상호, 김기천, 안재홍, 김민교 등 실력과 개성을 갖춘 배우들의 신선한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드라마 [기황후]를 통해 아시아의 스타로 자리매김한 지창욱이 게임 세계에서는 팀 '레쥬렉션'을 이끄는 최고의 리더지만 현실 세계에서는 별 볼 일 없는 백수 '권유' 역을, 865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수상한 그녀]의 주역 심은경이 '권유'와 함께 사건의 실체를 파헤치는 천재 해커 '여울' 역을 맡아 색다른 연기 변신과 캐릭터 싱크로율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웰컴 투 동막골]로 800만 관객을 사로잡았던 박광현 감독의 차기작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조작된 도시 (가제)]는 후반 작업을 거쳐 2016년 상반기 개봉 예정이다.

 

 


■ [명탐정 홍길동(가제)]

● 감독 : 조성희
● 출연 : 이제훈, 김성균, 박근형, 정성화, 그리고 고아라
● 개봉 : 2016년 상반기

2016년 개봉 예정작 미리 보기 CJ 엔터테인먼트 라인업 공개 이미지 6              

지금까지 한 번도 본 적 없는 새로운 한국영화의 탄생!
사립탐정 홍길동, 자신도 모르게 거대한 사건에 휘말리다!

비상한 기억력과 독특한 성격을 지닌 성공률 100%의 탐정 홍길동이 유일하게 찾지 못한 단 한 사람을 찾는 과정에서 거대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제훈의 놀라운 변신으로 탄생한 색다르고 매력적인 캐릭터 홍길동과 김성균, 박근형, 정성화, 고아라 등의 탄탄한 연기력을 가진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이 주목을 받고 있다. 전작 [늑대소년]의 아름다우면서도 슬픈 동화 같은 공간에 이어, 복고적이지만 만화적이고, 클래식 누아르 같지만, 한국적인 홍길동만의 독특한 세계를 창조해 낸 조성희 감독 특유의 상상력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다.


■ [트롤: 노래하는 요정]

● 감독 : 마이크 미첼, 월트 도른
● 출연 : 안나 켄드릭, 저스틴 팀버레이크, 그웬 스테파니
● 개봉 : 2016년 말 예정

드림웍스가 선보이는 새로운 뮤지컬 애니메이션

2016년 개봉 예정작 미리 보기 CJ 엔터테인먼트 라인업 공개 이미지 7              

[쿵푸팬더], [슈렉] 제작진이 선사하는 드림웍스의 새로운 기대작 [트롤: 노래하는 요정]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트롤' 캐릭터를 애니메이션화한 작품으로 2016년 말 개봉 예정이다.

숲 속에 사는 행복한 트롤들은 노래 부르는 걸 가장 좋아하는 항상 행복한 요정들이다. 트롤 왕국의 공주 '파피'는 악당 '버겐'으로부터 위기에 빠진 트롤왕국을 구해야 한다. [숲속으로]의 당찬 목소리 안나 켄드릭과 만능 엔터테이너 저스틴 팀버레이크의 목소리 출연은 드림웍스의 새로운 뮤지컬 애니메이션에 기대를 더욱 증폭시킨다.

[트롤: 노래하는 요정] 티저 예고편

■ [형 (가제)]

● 감독 : 권수경
● 출연 : 조정석, 도경수(EXO), 박신혜
● 개봉 : 2016년 상반기

2016년 가장 젊고 뜨거운 한방의 드라마! 男다른 케미의 형제가 뜬다!

영화 []은 뻔뻔한 사기꾼 형(두식)이 집 나간 지 15년 만에 잘나가는 유도선수 동생(두영)에게 느닷없이 나타나 원치 않는 동거를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조정석은 국가대표 동생을 핑계 삼아 가석방을 허가받는 염치 없는 사기꾼 형 '두식' 역을, 도경수(EXO)는 국가대표 선발대회를 앞두고 불의의 사고로 하루아침에 인생이 꼬인 유도선수 동생 '두영' 역을 맡아 티격태격하는 형제로 남다른 형제 케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두영'에게 제2의 인생을 제안하는 유도 코치 '수현' 역의 박신혜가 가세해 2016년 가장 젊고 뜨거운 한방을 가진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7년의 밤]

● 감독 : 추창민
● 출연 : 류승룡, 장동건
● 개봉 : 2016년 하반기

2016년 개봉 예정작 미리 보기 CJ 엔터테인먼트 라인업 공개 이미지 8              

[광해, 왕이 된 남자] 추창민 감독
    최고의 베스트셀러 [7년의 밤]으로 가장 묵직한 울림을 선사한다!

[7년의 밤]은 세령호에서 벌어진 우발적 살인 사건, 한순간의 실수로 모든 걸 잃게 된 남자 현수(류승룡)와 그로 인해 딸을 잃고 복수를 계획한 남자, 영제(장동건)의 7년 전의 진실, 그리고 7년 후 끝나지 않은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치밀한 구성과 강렬한 문체, 압도적 서사로 독자들을 사로잡은 정유정 작가의 동명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영화 [7년의 밤]은 [광해, 왕이 된 남자] 추창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기획단계부터 기대를 모은다.

영화 [7년의 밤]은 독자들을 사로잡은 최고의 베스트셀러와 추창민 감독의 만남, 그리고 서로 다른 색깔의 부성으로 맞붙는 류승룡, 장동건의 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twitter facebook google+
89개 (3/9페이지) rs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