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1500만을 울린 ‘철인부자’의 감동 실화 <땡큐, 대디>

Tae in님 | 2015.03.15 12:04 | 조회 561
전 세계 1500만을 울린 ‘철인부자’의 감동 실화 <땡큐, 대디>

전 세계 1500만을 울린 ‘팀 호이트’ 부자의 감동 실화를 모티브로 한 영화 <땡큐, 대디>(수입/배급: ㈜영화사 빅)가 뜨거운 감동을 예감케 하는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인간의 한계에 도전한 부자의 위대한 레이스!
‘결승선이 아닌 아들의 꿈을 향합니다!’


남들과는 조금 다른 아들 ‘줄리안’과 아들의 꿈을 위해 불가능한 도전에 나선 아버지 ‘폴’의 기적 같은 레이스를 다룬 영화 <땡큐, 대디>. 영화 <땡큐, 대디>는 전신마비 아들과 철인 3종 경기를 완주하며 전 세계인에게 아름다운 기적을 선물한 ‘팀 호이트’ 부자의 감동 실화를 모티브로 한 작품이다. ‘팀 호이트’ 부자의 이야기는 오프라 윈프리 쇼를 통해 세상에 알려졌으며,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영상은 유투브 조회수 1,500만 뷰를 기록하며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전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아들 ‘줄리안’과 아빠 ‘폴’의 뜨거운 감동의 순간을 포착해 눈길을 끈다. 힘든 순간을 함께 극복해 낸 듯 환한 웃음과 함께 부둥켜안고 있는 그들의 모습은 진한 여운을 남기기에 충분하다. 부자의 모습과 함께 ‘결승선이 아닌 아들의 꿈을 향합니다’라는 카피는 힘들지만 아들의 꿈을 위해 수영, 자전거, 마라톤까지 227km에 달하는 경기에 도전한 아버지의 마음을 그대로 담고 있어 뭉클함을 자아낸다. 일반인도 하기 힘든 철인 3종 경기에 도전한 부자의 모습을 통해 뜨거운 감동과 희망을 선사할 영화 <땡큐, 대디>는 올 봄, 관객들을 가슴을 촉촉히 적실 예정이다.

 

우리에겐 정말 불가능일까요?
제대로 미친(?) 경기에 도전하는 ‘폴’과 ‘줄리안’ 부자
그들의 기적같은 이야기가 펼쳐진다!

메인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영화 속 주인공인 ‘줄리안’과 아빠 ‘폴’, 부자의 관계 변화부터 위대한 레이스에 도전하기까지의 과정이 모두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남들과는 조금 다른 몸으로 ‘제대로 미친(?)’ 철인 경기에 도전하고자 하는 아들 ‘줄리안’과 도전 자체가 불가능하다고 생각하는 아버지 ‘폴’의 갈등, 그리고 ‘줄리안’의 뜨거운 열정으로 마침내 도전을 결심한 ‘폴’의 모습까지. 모두가 불가능이라 말했지만 그 불가능에 도전한 아버지의 위대한 사랑이 뜨거운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실제 철인 3종 경기 선수들인 2,700명의 ‘아이언맨’들과 촬영을 진행한 장대한 장면들이 담겨있어 감동뿐만 아니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릴 넘치는 장면들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보여줄 것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닐스 타베니어 감독 “주인공이 장애인이라는 사실을 금세 잊어버리게 하는 영화를 만들고 싶어..!”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되며 <땡큐, 대디>의 주인공을 맡은 ‘파비앙 에로’에 대한 관심도 뜨거워질 전망이다. 남들과 조금 다른 몸으로 철인 3종 경기에 도전하는 ‘줄리안’ 역을 맡은 ‘파비앙 에로’는 실제 뇌성마비 장애인이다.

감독은 5개월 동안 170곳의 병원을 방문하며 ‘줄리안’ 역을 맡을 배우를 찾았고, 우여곡절 끝에 파비앙을 발견하게 되었다. 닐스 타베니어 감독은 “파비앙 에로는 사람을 무장해제 시키는 미소를 갖고 있다. 파비앙에게서는 빛이 났다. 결국 전 스텝의 만장일치를 얻은 유일한 배우였다.”고 밝히며 애정을 표시하기도 했다. 감독은 이어 “아이들과 장애에 관심을 가지게 된지 20년이 되었다. 장애를 가졌지만 그 사람이 장애인이라는 걸 금세 잊어버리는 매력적인 주인공이 등장하는 영화를 만들고 싶었다.”며 힘찬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뜨거운 부성과 역동적인 철인 3종 경기 모습을 담은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한 <땡큐, 대디>는 오는 4월 23일 공개된다.



twitter facebook google+
89개 (8/9페이지) rs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