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개(6/6페이지)
유아탤런트유아탤런트과정을 마치면 아이들이 주로 어떤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나요?

방송,CF,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게 됩니다.

방송3사와 케이블 방송의 각종 어린이 프로그램과 드라마, 영화, CF, 잡지, 홈쇼핑, 어린이 뮤지컬, 아동복 패션쇼 등 다양한 분야로 진출하여 활동하게 됩니다.

유아탤런트오디션에서 무엇을 테스트하나요?

본원에 지원하는 아이들은 모두 경험이 없는 아이들이기 때문에 처음부터 잘하는 아이들은 거의 없습니다.

유아는 간단한 카메라 테스트와 몇가지 질문을 하게 되며 어린아이의 경우 어느정도 말귀를 알아듣는데, 말은 어느정도하는지만 보게되며 수업이 가능한지를 봅니다.

그리고 연령이 5~7세의 아이들은 노래나 장끼를 준비하시면 됩니다.

상대평가가 아닌 절대평가이기 때문에 그 아이 하나만 놓고 앞으로의 가능성과 수업을 어느정도 따라 올 수 있을지 만을 보기 때문에 오디션에 대한 부담은 크게 갖지 않아도 됩니다.

(유아탤런트반은 오디션을 볼 때 지정대본 연기는 없습니다)

초등탤런트소극적인 아이도 성격을 바꿀 수 있나요?

연기교육은 같은 반 아이들과 선생님앞에서 연기를 보여주는 수업들이 대부분이며 발표수업 위주로 진행되기 때문에 자신이 없고 소극적인 아이들을 자연스럽게 적극적이고 활달한 리더쉽 있는 아이로 성장할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초등탤런트어떤 수업들을 받게 되나요?
놀이를 통한 신체훈련, 발음이나 발성연습, 자세교정, 작품연습, 특기연습 등의 수업을 통해 사회성과 창의력을 키우는 동시에 키즈스타가 가져야 하는 조건들을 갖출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습니다.
초등탤런트오디션을 위해 준비해야하는 것들이 있나요? 

수업받기 전 오디션에서는 지정대본연기, 카메라테스트, 면접을 보게 됩니다.

지정대본은 원서접수를 하시면 지정된 날짜에 배부해 드리며 하나의 대사만 선택하셔서 연습하시면 됩니다.

준비한 연기를 보여주는 모습을 카메라를 통해서 테스트하게 되며 면접에서는 일상적인 질문들이기 때문에 자신의 생각을 자신있는 목소리로 답변하시면 됩니다.

평소에 생활하던대로 자연스럽게 오디션을 보시면 됩니다.

초등탤런트다른 연기학원과 차이점이 있나요? 

Bornstar 트레이닝센터는 현직에 있는 최고의 강사진이 아이들 개인별 수준과 케릭터에 맞는 교육으로 인성과 엔터테이너로서의 기초자질을 동시에 갖추어 나갈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습니다.

교육을 받은 이후에는 드라마, 영화, CF, 어린이프로그램, 패션쇼, 잡지 등 여러분야의 현장에서 자연스럽게 적응하여 활동할 수 있도록 관리해 드립니다.

성인탤런트수강하기 전 오디션은 어떤 것을 보나요?

지정대본연기, 카메라테스트, 면접을 통해 지원하시는 분들의 성향파악과 연기자로서의 기본자질, 수강을 받고 난 이후에 연기자로서 활동이 가능할지 등을 평가하게 됩니다.

실제 작품에 바로 투입될 연기자선발 오디션이 아니기 때문에 부담갖지 않으셔도 됩니다.

자신의 가지고 있는 것을 자연스럽게 보여주시면 됩니다.

성인탤런트연기경험이 전혀 없어도 지원할 수 있나요?
저희 Bornstar트레이닝센터에서는 연기자의 기초부분부터 실제작품촬영연습까지 차근차근 트레이닝하기 때문에 경험이 전혀 없는 분들도 수료 후 충분히 활동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탤런트수강이 끝나면 어떻게 되나요?

3개월 수업이 진행된 이후부터 촬영현장실습이 진행됩니다.

수강이 끝난 이후에는 본원과 연계된 기획사 제작사 등을 통해 드라마, 영화, CF, 잡지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하실 수 있도록 관리해 드립니다.

성인탤런트외모에는 자신이 없는데 괜찮은가요?

지금 활동하고 있는 연예인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외모보다는 연기가 우선시 되고 있습니다.

문제는 외모가 아니라 개성있는 케릭터와 열정입니다.

기회가 왔을 때 언제든지 그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