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개(3/6페이지)
뮤지컬과정뮤지컬과 개설학교가 어떻게 되나요?

현재 뮤지컬학과가 있는 대학교로는
명지대학교,

단국대학교,

경민대학,

백제예술대학, 

한세대학교,

청강문화산업대학, 

경복대학등등이 있어요.

대학마다 내신,수능,실기의 비중을 다르게 두고있지만,

 그중에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부분이 실기부분이예요.
대부분의  뮤지컬학과들이 실기전형을 뮤지컬 노래 한곡, 무용을 실기로 보고있습니다.

대학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미리 파악해서 준비하시는게 유리합니다.

 

본스타에서는 유수의 선생님이 입시를 돕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본원으로 연락하시면 자세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디션대비반오디션 대비반의 제한이있나요?

연기를 진지하게 공부하는 성인연령대 이기 때문에 반분위기 저해 팀별작업(2인극)이상의 작업이 원할하게 될수 없는 사회성을 지녀 다투거나 수업분위기를 망쳐 집중을 못하게 하는 분들은 저희가 자체적으로 회의와 상담을 통해 극복할수 있는 환경을 만들거나 담임선생님의 판단에 따라 제적 또는 휴학이라는 제도가 있습니다. 다수의 학생을 위해 수업분위기가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저희 본스타트레이닝센터의 담임 책임제 시스템입니다.  

오디션대비반오디션 대비반은 수업을 어떻게 진행하죠?

본스타트레이닝센터 연기학부의 전문선생님들마다 다르지만 대략적인 부분을 소개해드립니다.

 

첫째 자기표현이 정확히 될수 있는 무대를 알아야합니다. (무대훈련)

둘째 무대 또는 카메라 앞에서 집중할수있는 집중력이 필요합니다.(집중력 훈련)

셋째 방송,영화 기본화술및 집중훈련 대사 실습(대사 훈련)

 

이런 기본훈련과 동시에 대본에 나와 있는 장면을 실연할수있게 준비하는 1:1 수업니다.

 

오디션대비반오디션 대비반 대상에 나이제한이 있나요?

본스타트레이닝센터 성인반들의 성향은 20대 초반부터 30대중반정도의 성인성향이 주가됩니다. 때에 따라 40대,50대 분들도 지원

하시지만 수업을 이끌수있는 성인 연령대를 기준으로하기에 오디션 응모시 수업을 받을수있는지 진단은 가능합니다. 대체적으로

가수프로그램과 달리 20대후반이나 30대분들이 너무 늦었다고 생각을 많이 합니다. 하지만 나이에 맞는 정서가 다릅니다.배우의 꿈이 있는 모든 분들은 소중합니다. 단,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정확히 진단을 받는것이 제일 중합니다.   

오디션대비반오디션 대비반이 무엇이죠?
본스타트레이닝센터 연기학부에서 총수강중 3개월이후부터 기획사 오디션 및 드라마 영화촬영을 전제로한 오디션을 볼수 있습니다.  기초 발성,발음, 방송 영화대사 훈련을 통해 오디션을 준비하는 자유종합연기를 준비를 시킵니다. 종류는 드라마,영화,국내 연극장면을 전문가들에게 보여주는 연습을 많이 필요로 하는 대사를 통해 연기력을 검증받도록 교육을 합니다. 자신의 성향에 맞추어 좋은 감각이 나올수 있는 맞춤형 수업니다.
예고입시반예술고의 평균 경쟁율은 어떻게 되나요?

학교마다 차이가 있지만 평균경쟁률 3:1 입니다.

예고입시반본스타와 협력되어 합격이 쉬운 학교는 어디인가요?

본스타틑 안양 예술고등학교와 한림예술고등학교, 계원예술고등학교, 서울종합예술고등학교, 한국예술고등학교와

협력을 맺고있습니다.

예고입시반본스타 예고반에 수강을 해도 방송출연이 되나요?

방송을 목적으로 이루어지는 반은아닙니다.

하지만 현장실습과 대형기획사 오디션이 주어지며 오디션실기의 경험을 쌓을수있도록 진행됩니다.

 

일요반과정일요반 과정에는 뭐가 있나요?

안녕하세요? 본스타입니다.

일요과정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일요유아반 - 4세~7세까지로 연기와 무용수업을 들을 수 있습니다.

 

* 초중탤런트반 -> 초등학교 1학년 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연기를 배울 수 있습니다.

 

* 일요 성인반 -> 고등학생부터 성인까지 탤런트 과정을 배울 수 있습니다.

 

* 일요 성인 전문반 -> 영화전문반으로 단편영화를 촬영하고 촬영 후 시사회를 여는 전문반과정입니다.

 

* 일요입시반 -> 고3이나 재수생 중 주말 시간만을 활영하여 입시를 배울 수 있는 과정입니다.

 

* 일요 예비입시반 -> 고1,2학년생 학생들의 입시를 배울 수 있는 과정입니다.

 

* 일요 대중가수반 -> 주말 시간을 활용하여 보컬을 배울 수 있는 반입니다.

 

 

더 궁금하신 것이 있으시면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

02-777-5252

 

예고입시반본스타 예고 합격자는 어느정도 되나요?

본스타 합격자는 전원 100% 합격률입니다.

각학교의 특생마다 특기와 제시대사.지정대사를 완벽히 교육을받고 실기시험을 보기떄문에

불합격자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