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워크샵 뮤지컬 "드림라인" 공연합니다! 꼭 보러와주세요~~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비회원)님 | 2013.11.06 00:58 | 조회 2098

안녕하세요^^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워크샵 뮤지컬 "드림라인" 공연합니다!


◇ 공연소개-신선아(방송연예과 2학년)

이번 공연 뮤지컬 ‘A Dream Line’은 그저 평범한 뮤지컬이 아니라고 주장하고 싶다.
이번 공연에 참가하는 배우들의 실제 인생이야기이기 때문이다.
극 중에서도 배우라는 꿈을 향해 모인 다양한 출신지 배우들의 사연을 모아 만든 한 편의 인생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다.이들이 들려주는 인생 이야기는 배우들의 진짜 개인사를 바탕으로 구성되었기에 삶의 진정성이 더욱 강하다.
뮤지컬 ‘A Dream Line’은 32명의 지원자 중 8명을 선발하는 오디션내용이다.
오디션 과제 중 연출자는 하나의 팀웍을 위해 지원자들의 참 모습을 밝혀 주길 요구한다.
지원자들에게 왜 무대에 서는지, 어린 시절이나 가정환경 등 내밀한 개인사를 들려주기를 요구한다. 평상시 배우로서 철저한 이미지 관리를 중요시하는 배우들에게 본인의 이름을 걸고 개인사를 드러내는 행위는 낯설고 부담스럽다. 배우란 원래 본인이 아닌 다른 인물 가면을 쓰고 그 인물의 삶을 이야기 하는 존재가 아닌가!
왜 자신의 삶에 관한 내밀한 이야기 까지 들려주어야 하는지 거부감이 들기도 하지만, 오디션 참가자들은 공연에 참가하겠다는 일념 하에 자신의 개인사를 자신만의 방식으로 들려준다.각자의 사연은 다르지만 이들에게도 하나의 공통점이 발견된다.바로 자신들의 삶을 지탱하게 해주는 배우로서의 ‘꿈’이다. 우리는 모두 동일한 출발 라인(지점)에서 Dream 즉 ‘꿈’이라는 도착 라인에 도달하려고 안간힘을 쓰며 노력한다. 우리는 그 꿈을 위해 노력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절망도 하고 후회도 한다. 하지만 우리는 어떠한 시련이 있더라도 Dream line을 향해 나아갈 것이다. 앞으로 우리가 Dream line에 언제쯤 도달 할지는 아무도 알 수 없다. 하지만 우리는 멈추지 않고 계속 달려갈 것이다. 그리고 혼자가 아니다!서로를 격려해줄 동료들과 함께 나아갈 것이다. 그래서 우린 외롭지 않다.그리고 꿈을 찾아 헤매는 과정은 젊음의 특권이 아닌가? 우리들의 ‘Dream line’을 위해 ‘Dream line’을 출발하려 한다.
이번 공연 팀이 추구하는 이 작품의 의미다!

 

11월 9~10일이구요 시간은 3시 /6시 공연입니다^^

장소는 혜화역 동덕여자대학교 공연예술센터구요:)

여러분들이 가슴에 품고 있는 "꿈"이 저희 공연을 보시면서 더욱 더 빛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저희가 열심히 준비 한 "드림라인" 꼭 보러와주세요~ 감사합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https://www.facebook.com/dreamlinestar 을 방문해주세요!:)

twitter facebook google+
834개 (11/70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관리자
6578
2022.03.25
(주)문화아이콘
1214
2017.03.17
가천대학교 평생교육원
1168
2017.01.13
한국영상대 연기과
1129
2016.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