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소식

나의 선택은 올바른 선택이었습니다!
목표를 이룬 나를 알리고 나만의 성공 비법!
나만의 색다른 연습일지를 공개합니다.

민예진

홍윤기님 | 2013.04.12 19:27 | 조회 1728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공연예고에 합격된 민예진입니다.

불안했고 초조했던 실기 준비기간이 끝나고 너무나 좋은 결과를 가지고 합격수기를 쓰게되어서 기쁩니다.

중2때부터 점점 진로와 고등학교가 고민되었고, 연기를 하겠다고 다짐해서 부모님과 본스타트레이닝센터에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연기를 할 때 낯선 아이들 앞에서 나서서 연기를 한다는 게 무척 쑥스럽고 부끄러웠습니다.

하지만 선생님의 지도를 받고 공부하다보니 쑥스러운 마음보다 어느 순간 너무나 재미있고 그래서 많이 빠져들게 되었습니다.

선생님들께서 각자 한명 한명 문제점들을 지적해주시고 자신에게 맞는 연습법을 알려주시는 등 정말 꼼꼼하고 세밀하게 봐주신 덕분에

제가 연기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제가 노래 실력이 약해서 현대무용을 준비하였고 저에게 맞는 지도와 연기를 하고 대학마다

실기내용과 그 고등학교에 합격을 위한 연기를 준비하기 위해 하나하나 다른 대본들을 준비하고 고민하셨던

이현지, 임병성, 김영신 선생님이 생각납니다.

정말 선생님의 이런 지도가 없었다면 제가 어떻게 연기에 접근했을지 상상이 안 됩니다.

저게 서울공연예고 실기시험이라는 부담감과 떨림에 선생님이 알려주시고 준비했던 것들을 제대로 하지 못했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여러 번 시도했던 학원오디션에 떨어졌던 생각나서 속상했습니다.

하지만 이런 경험을 통해 상대적으로 자신있게 시험을 본 것같습니다.

하지만 노력해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되었고 지난 몇 달 동안 애써주신 모든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twitter facebook google+
137개 (8/14페이지)
합격자
내용요약
작성자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