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소식

나의 선택은 올바른 선택이었습니다!
목표를 이룬 나를 알리고 나만의 성공 비법!
나만의 색다른 연습일지를 공개합니다.

중앙대학교 합격생 방석민

횽미쌤님 | 2019.12.20 15:57 | 조회 2278

안녕하십니다 2020년도 중앙대학교 연희예술과에 합격하게된 방석민입니다.
 고등학교 1학년이였던 2017년 5월, 본스타 고등텔런트 c반에 처음으로 등록을 하고 연기의 길로 들어섰습니다. 배우라는 막연한 꿈 하나만을 가지고 연기 수업을 받았습니다. 강병욱 선생님, 안경용 선생님, 김남우 선생님, 이형미 선생님, 정은선 선생님 등 많은 선생님들이 따뜻한 격려로 꿈을 함양하는데 도움을 주셨습니다.
 고등학교 2학년, 저는 친구들과 함께 처음으로 연극 무대에 오르게되었습니다. 첫작품을 준비하며 배우라는 직업에 대한 시선을 다방면으로 키울수 있었고 여러가지를 느낄수 있었습니다. 그때 무대 위에서 받은 감정을 바탕으로 힘들때마다 수없이 자신을 다잡아갔습니다. 총 3작품의 연극을 예비입시 기간에 올릴 수 있었고 든든한 선후배, 친구들 덕에 큰 일 없이 좋은 무대를 지인들께 선보일수 있었습니다. 무대에서 연극을 한 경험은 저를 매순간 설레게 해줍니다. 배우 지망생으로서의 자긍심과, 힘들때 기댈수 있는 버팀목, 살아감에 있어 지금까지도 크나큰 원동력이 되어주고 있습니다. 공연 지도와 예비입시 수업에 최선을 다해주셨던 안경용 선생님, 이형미 선생님, 변윤경 선생님, 유은빈 선생님, 이상민 선생님, 지승태 선생님, 김동진 선생님 등 수많은 선생님들께 이 글을 빌어 다시금 감사드립니다.
 힘들었지만 귀중한 추억을 만들어 주었던 예비입시가 끝나고 올해 드디어 본격적으로 입시체제에 들어갔습니다. 입시생이고 고등학교 3학년이라는 압박감에 제 자신을 전 너무 몰아붙였습니다. 심지어 바르지 못한 방법의 훈련과 연습이 끊임없이 반복되고, 이에 자연스럽게 연습을 하면 할 수록 안좋아지는 저 자신을 보며 깊은 상실감과 무력감을 느꼈습니다. 그 와중에도 자존심을 부리느라 잘못된 고집을 꺾으려들지 않았고 계속해서 혼자가 되려 했습니다. 한없이 추락하고 있던 그때 입시 학부 선생님들께서는 저를 다시 한번 붙잡아주셨습니다. 저에 대해 객관적인 사실을 가지고 지적을 해주시고 크게 혼내주셨습니다. 강하게 가르쳐주신 덕분에 저를 둘러싸고 있던 그 핑계와 변명의 벽이 완전히 깨졌습니다. 아기가 처음 세상에 나오면 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놀라서 울듯이 저 역시 방어막이 사라진 저 스스로를 받아들이는데 꽤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강하게, 또 때로는 부모님의 마음으로 선생님들께서는 학생 한명 한명에 최선을 다하셨습니다. 그리고 그 와중에 송선미 선생님께서는 제가 할 수 있는 가야금이라는 악기에 주목하여 주셨습니다. 대본을 받고 사실 처음엔 너무나 당황스러웠습니다. 가야금과는 정말 어울리지 않는 캐릭터였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결과적으로 그 반전 매력이 대학에서 좋은 평가를 받는것에 크나큰 영향을 주었습니다. 시험 직전에야 그 깊은 뜻을 알고 마음에서 받아들인 연기를 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이제 중앙대학생이 되었습니다. 모두가 힘들것이라 하였을때 선생님들은 가능하다 하셨고, 제가 저를 포기했을때 선생님들은 저를 포기 하지 않으셨습니다. 송선미 선생님, 이형미 선생님, 최상희 선생님, 고동옥 선생님, 안경용 선생님. 정말 다시 한번 머리 숙여 감사드리고 마음을 바로 잡지 못한 것에 대해 깊이 사과드립니다. 선생님들께서는 한 아이를 대학에 진학시킨 것이 아닙니다. 한 아이의 삶에 대한 관점을 바꿔 주신 것입니다. 포기가 일상이고, 어려운 길은 피해가는 삶은 연기를 시작하며 마침표를 찍게되었습니다.
 경험해보니까 뼈저리게 느낍니다. 어떻게든 길은 열립니다. 그 누구 하나 제가 대학을 가리라 예상하지 못했었습니다. 그러나 마음을 달리 하고 한걸음만 뒤에서 여유있게 지켜보면 길은 반드시 저절로 열립니다. 
 좋은 배우가 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본스타트레이닝센터에서 만났던 모든 선생님들과 학생분들께 다시금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twitter facebook google+
130개 (2/13페이지)
합격자
내용요약
작성자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