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소식

나의 선택은 올바른 선택이었습니다!
목표를 이룬 나를 알리고 나만의 성공 비법!
나만의 색다른 연습일지를 공개합니다.

부산예술대 조하경

최상희님 | 2019.02.07 13:55 | 조회 1117



안녕하십니까! 2019년도 부산예술대학교 연극과에 합격하게 된 조하경입니다!

먼저 수업을 잘 가르치시는 것은 물론이고 저를 참된 인간으로 만들어주시고 제가 늦게 시작했음에도 연기에 연자도 모르던 저를 할 수 있다고 늘 응원해주시고 웃으시면서 수업을 진행해주시고, 힘이 되는 말씀으로 슬럼프에서도 이겨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연기선생님을 얼마 만나지는 못했지만 이세상의 쌤 같으신 분은 없으실 겁니다. 꼭 나중에 선생님의 공연보다 더 멋진 공연을 올리겠습니다!! 그리고 꼭 같은 공연 올리고 싶습니다!! :-)

적응도 잘하게 해주시고 재치 있는 말씀으로 웃게 해주시고 저에게 맞는 뮤지컬넘버를 아름답게 만들어주심에 감사합니다. 늘 저에게 맞는 호흡법, 운동법, 연습방법, 그리고 응원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쌤이 있으셔서 학원 웃으면서 다닌 것 같습니다!

얼마 같이 지내지는 못했지만 늘 편한 모습으로 우리를 대해주시고 대박인 무용 실력으로 많은 사람들의 무용을 짜느라 힘드셨겠지만 그럼에도 멋진 무용을 만들어주심에 감사합니다.꼭 부산에서 밥 한끼해요!

시작한기간이 짧아서 그만큼의 슬럼프도 많이 왔습니다. 그렇지만 이 슬럼프를 이겨낸 데에는 본스타의 선생님 분들이 있었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다시 본스타를 찾아와도 웃으면서 반겨주세요! 꼭 멋지고 유명한 배우가 되겠습니다. 저도 선생님의 뒤를 이어 더 멋진 배우를 양성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제가 연락하면 무시하지 않으시는 선생님 분들 기대하겠습니다.ㅎㅎ 마지막으로 정말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twitter facebook google+
"예대입시" 검색결과 : 36개 (2/4페이지)
합격자
내용요약
작성자
날짜